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살아요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 당첨!



지난 주 쯤이던가... 어머니 생신 조공을 준비하기 위해서 목동에 갔었습니다.

목동에는 야구보러만 왔었는데, 현대백화점이 있더군요.

오랜만에 백화점 쇼ㅑ핑!!! 시원하게 카드를 긁어주시고!!!

저녁으로 곱창을 냠냠한 후 헤롱헤롱 거리면서 별다방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취기가 올라서 주문 후에 힘들게 서있었는데,

갑자기 남자 점원이 "고객님 하이파이브!!!!"

뭐지 이 상황은 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어서 걍 아무생각없이 해버렸네요.....

그러더니 영수증에 쿠폰이 뙇!!!

영수증을 심지어 저런 봉투에 담아서 주더라구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가서 설문조사를 하면 무료음료 쿠폰을 주는 뭐 그런거였습니다....

아무 매장에서나 종류 상관없이 톨사이즈 음료 한잔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야 신난다 ㅇㅁㅇ/



스타벅스에서 근무했던 친구한테 말해줬더니

"오 그거 운 좋은거임, 근데 거긴 진짜 하이파이브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꼭해야되는건 아니였구나.....

이쁜 여자 점원이었다면 기분이 좀 더 좋았을텐데 현실은 남자직원 -_-



그래도 음료 한잔이라니 기쁘긴 했습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