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살아요

아이팟 터치 4세대 화이트 샀어요!

백만년만에 포스팅을하는 zenple입니다.
친구들이 블로그를 보면서 시간을 멈추는 소년이라네요;;;
반박할수가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죽지않고 살아있었구요.
이웃분들 포스팅은 눈팅으로...읽고있었어요 하핫;;;

그나저나 오랜만에 포스팅인데 자랑질이나 하려고 왔습니다;;

얼마전부터 아이팟에 눈이 갔는데...
이번에 득템 하게됬어요ㅋㅋ

저는 지금갤탭을 쓰고 있어서
산책하거나 잠깐 나갈때 노래를 듣고 싶어도,
무거워서 들고갈 수가 없었네요.....ㅠ

노래들으면서 운동하는게 부러웠다는.....

안드로이드 유저로써 애플도 써보고 싶다는생각도 있었고,
애플간지템 하나정도는 가지고 싶어서계속 고민했는데,

어마마마께서 생일선물로 아이팟을 하사하셨습니다!!!!



두둥인증샷!!
아직 액보를 붙이지 못해서 안경닦이로 후덜거리고 있을때네요ㅋㅋ

어찌됬든 행복하네요ㅠ
이제 저도 앱등이 타이틀획득!!!!

Ps. 갤탭으로 작성해서 띄어쓰기나 약간의 문제가 있을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