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마비노기 크리스탈 루돌프 리뷰

이번에 한정펫으로 루돌프가 나왔습니다!!!!!

반짝반짝 너무 예쁘네요 ㅋㅋㅋㅋㅋ

처음에 친구가 루돌프가 한정펫으로 나왔다고 했을때는 사고픈 마음이 없었는데요.

일단 들어가서 펫을 보고나니

"이건 지르라고 만든 펫이군 -_-;;;;"

이러고...;;;;; 질러버렸습니다!!!!!



1. 외형



정말 예쁩니다 ㅇ_ㅇ

반짝반짝~

저는 그냥 사슴에 빨간코를 생각했는데, 예상 외였습니다.

아 그리고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2. 소환시 이펙트 - 아이스 스톰



크리스탈 루돌프는 소환시에 아이스 스톰이 시전되면서 주변의 몹을 경직시키게 됩니다.

드래곤류 펫과 비슷한 기능이네요~

위기탈출용 펫이 하나 추가됬네요 ㅋㅋㅋㅋㅋ



3. 달리기



반짝이 가루를 날리며 달립니다.

달리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

작은 말이 달리는 느낌인데요,

처음에 보자마자 왕바우가 생각났습니다...(왕바우 아시는 분이 계시려나;;;;;)



4. 날기



처음에는 비행이 가능한지 몰랐는데요,

이륙하려면 'V'를 누르라는 말에

"허헉 설마!" 이러고 눌렀더니 공중부양을 하더군요 -_-;;

속도는 그리 빠르지는 않지만 색다른 느낌을 주네요 ㅋㅋㅋㅋㅋ

마치 산타가 된 느낌~ 개인적으로 썰매 아이템이 추가 되었으면 하는...;;;;;



5. 스킬소개



기본 스킬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입니다.

전투 스킬에선 윈드밀이 없네요 흠...

볼트류는 3가지 모두 가지고 있고, 특수 스킬로는 질주와 하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타조가 가지고 있는 질주와 같은 스킬입니다.



이건 왠지 엘프 느낌?....;;;;;

이 두가지가 사실 가장 특징적인 스킬이겠네요.



6. 스킬 동영상

스킬 시전 영상입니다. 그림으로 보는 것보단 이게 확실하죠 ㅋㅋㅋㅋㅋ


질주스킬입니다. 광란의 질주;;;;;



하이드 스킬입니다.

이거 보스 앞에서 써먹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7.인벤토리와 스페셜 아이템



루돌프의 인벤크기는 역시 가격답게 큽니다.

6 X 10으로 꽤 넉넉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페셜 아이템으로 크리스탈 뿔 머리띠가 들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예쁘네요 ㅋㅋㅋㅋㅋ



8. 정리



이번 펫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한정펫 다운 블링블링한 색상과 넓은 인벤

그리고 하이드 스킬도 꽤 마음에 드네요 ㅎㅎ

이상으로 크리스탈 루돌프 리뷰를 마칩니다.

PS. 아 저는 만돌린섭에 있구요. 친추 많이 해주세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