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마비노기 썬더드래곤 리뷰 - 질러버렸어요~



어제 엄청난 번뇌를 겪고난뒤...

결국 질러버렸습니다... (이런...;)

그래도 뭔가 뿌듯하네요~;;

그럼 이것저것 리뷰를 시작합니다.



1. 드래곤과의 첫 만남

만든 후 소환을 눌러보았습니다...드디어 첫 소환!


갑자기 등장하는 영상!!!

드래곤을 발견합니다.

배고파서 쓰러져 있는 드래곤 -_-...뭐지 이 설정은...;;

옛다 먹어라~ 꼬기를 던져 줍니다...(음...-_-;;)

고기하나에 넘어오는 드래곤...(이렇게 쉬운 녀석이었다니...;;;;;;;;;;)

이렇게해서 친구가 된 드래곤!!!

드래곤 자네 뭔가 잊지 않았는가...-_- 내 드래곤 라이더 코스튬은 어디로 꿀꺽하셨는가?;;;





2. 드래곤 라이더 셋트

역시 예상대로 가방에 꿈쳐놓았었습니다...;;

코스튬 착용!! ...;; 뭔가 아쉽네요... 망토가 있음 좋을뻔 했을듯...ㅋㅋ

둘이 한 컷!





3. 달려보아요!

음..승차감이 끝내주는군...;;

사진으로만 보면 알수 없는 승차감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


상당히 좋네요...ㅋㅋ 게다가 탑승상태에서 공격도 가능합니다.





4. 날아보아요!!

이번엔 비행! 직선코스를 날면 소닉붐이 발생합니다!!!!!! 오오오오오오오!!!!!

소닉붐 오오오오오오!!!!!

역시 사진으로는 알 수 없는 시승감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ㅋㅋ


소닉붐!!!!!!!!

실제로 상당히 빠릅니다!!!!





5.드래곤의 스킬을 알아보아요!!!


아까 그 소닉붐의 정체는 부스트입니다...;;

실제로 확인해 본 결과 스태미너가 소비되네요.

썬더브레스 입니다...이건 쿨타임의 압박이...-_-;;


스킬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6. 소환시 발생하는 썬더!!!

이건 뭔가 스샷을 찍기가 힘들어서.....그냥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ㅋㅋㅋ


꺅!!!! 멋있어요!!!! -_-;;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빠른 속도 강력한 스킬, 비주얼도 그렇고 인벤도 60칸...!!!!!

압박이 있다면 가격이!!!!-_- 너ㅣㄹ머댜러미럳ㅈ;ㄹ멓;거미ㅓㄹ;ㅁ덪ㄹ;ㅣㅓㅁ;ㅑ더ㅑㅐ


그래도 제 값을 할 만하다고 느껴지네요~

리뷰 끝!!!



- 본 글에 사용된 스크린 샷과 동영상은 모두 Zenple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