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그를 시작해요!

1.블로그를 다시 시작해요!

매번 방학 때 마다 블로그 새로 시작한다고 했다가, 결국 두번을 말아먹었는데...;
이번에 또 다시 시작하게 되네요.(과연...)

맨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했었는데,
도중에 텍큐 관블에 훅 끌려서 이사를 갔었습니다.
물론 이사를 간 후에 결국 블로그 운영은 거의 안하고 이웃분들 눈팅만 했는데...
다들 티스토리로 이사를 오시네요 ㅋ

그래서 저도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제데로 해봐야겠어요.

2. 스킨 편집 완료!

드디어 스킨 편집을 끝냈습니다.
여러가지를 고르다가 seevaa님의 민들레 스킨을 쓰게되었어요.

자동으로 플래시를 이용해서 제목이 예쁘게 되는 기능이 들어있는 스킨은 배포를 중지하셔서, 결국 여기에 있는 방법대로 직접 만들었습니다...(여기서 조금 고생을...)

그리고 사이드바 메뉴를 조금 수정해서 처음에 카테고리창이 닫혀있게 했구요,
네이버 이웃커넥트 사이드바를 추가했습니다. (이건 뭐 그냥 붙여넣기 신공...ㅋ)

트위터 사이드바도 만들기는 했는데 트위터를 잘 안하므로 패스.

이렇게해서 스킨 편집이 끝났는데, 깔끔하고 맘에 드네요...ㅋ

3. 이웃커넥트

네이버 이웃커넥트 정말 좋은것 같아요.
예전 텍큐의 장점이었던 관블과 같은 기분을 느낄수 있는 것 같네요.
심지어 네이버 블로거가 아니어도 등록이 되다니...(오호라...)

일단 텍큐 관블 목록에 계셨던 분들을 등록하기로 했습니다.
물론...그당시에도 워낙 포스팅을 안하다보니
저만 기억하고 다른분들은 절 전혀 모르실 지도 모르겠네요...으흑흑 ㅠㅠ

그래도 기억나시는 분들 등록 많이 해주세요!
물론 새로운 이웃분들도 많이 등록해 주세요~!

'블로그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팟에서 포스팅!!!  (4) 2011.11.22
100824 블로그 타이틀 이미지 변경  (9) 2010.08.24
100819 스킨수정!  (4) 2010.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