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살아요

100817 근황 정리

1. 한동안 블로그에 글이 뜸했네요...;; 요즘 이것 저것 일이 많아져서 관리가 소홀해졌습니다. 이웃분들 글도 거의 rss로 눈팅만 하고..(죄송합니다...ㅜ_ㅜ). 네 뭐 다시 열심히 하기로 마음을 고쳐먹고 글을쓰네요!!

2. 11일부터 13일까지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가족여행이었는데 상당히 좋았습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올레길도 걸어봤고, 오랜만에 가보니 새로 개발된 관광지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지난번에 갔을 때와 겹치는 일정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패키지여행으로 가서 시간이 꽤 절약되었습니다. 여행 떠나는 날이 수요일이었는데 화요일 저녁 때까지 태풍이 제주도 근처에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다음날은 태풍이 슉 하고 지나가서 다행히 안전하게 갔다왔습니다. 운 좋게도 비가 하루도 안오고 구름이 조금 껴서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었구요.ㅋㅋ 사진은 많이 찍질 못해서 올리기 그렇네요~ 일정 같은것만 정리해서 올릴 계획입니다.

3. 시계를 샀습니다!! 제주도 간김에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했어요!! ck껄로 샀는데 아마 리뷰를 올리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우오오!! 요즘 시계 바디가 큰걸로 끼고싶었는데 마침 예쁜게 있어서 질러버렸습니다... 물론 제돈으로 직접산건 아니지만요...;; 줄이 메탈인데 같은 바디에 가죽으로 된 모델이 있어서 겨울에는 줄만 가죽으로 바꿀 생각입니다. 겨울엔 팔목이 시릴지도 모르니깐요 ..ㅋㅋㅋ 암튼 뿌듯하네요 ㅋㅋㅋ

4. 노트북에 모니터를 연결해서 듀얼 모니터를 쓰게 되었습니다.